북미 협상 막히자 러시아행 첨단군사시설 ‘족집게 과외 전시 러 활용해 제재 무력화 중국과는 일단 거리두기 태세 외톨이 외교.
가장 큰 문제는 재단 비리였다.2021년 이후에는 법원의 파산 선고가 새로운 형태의 폐교 방법으로 등장했다.
물론 개인의 부도덕성이나 책임을 물어야겠지만 결과적으로 대학 생태계나 지역 경제를 갉아먹고 있다고 말했다.자발적 폐교에 인센티브 법안 발의 부실 대학에 ‘퇴로를 열어줘야 한다는 주장도 지속해서 제기된다.교육계에선 이제라도 건실한 대학과 부실한 대학을 구분하지 않으면 다 같이 망할 수 있다고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온다.
한마디로 전원 해고라는 얘기였다.이들이 임금 체불을 당했다고 신고한 금액은 약 100억원이다.
주정완 기자 한국국제대의 역사는 4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주정완 기자 부실 대학의 ‘폐교 도미노가 본격화하고 있다.숏폼 1200억 쏜 이유더 중앙 플러스머니랩美건물주 되자 개미 홀렸다27년째 재미 본 배당 귀족주투자는 잠래아.
최근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외신에 나온 머스크의 행보는 ‘그래도 되나 하는 생각마저 들게 한다.테슬라는 미국 고용평등기회위원회로부터 소송을 당했고.
저는 전기차를 재창조했고 지금은 사람들을 로켓에 태워 화성으로 보내려 하고 있습니다.지난해 트위터를 인수하고 일주일 만에 직원 절반을 예고 없이 해고해 논란이 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