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디카페인 커피를 마신다면 수면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 세종도 ‘1명대 출산율 깨져크게보기28일 통계청이 발표한 ‘출생·사망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세종의 합계출산율은 0.한국의 출산율은 OECD 평균(1.
OECD 38개국 가운데 출산율이 1명이 안 되는 곳은 한국뿐이다.다시 절반으로 줄어드는 데는 10년이 채 걸리지 않은 셈이다.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들 가운데 0명대 출산율을 보이는 국가는 6년째 한국뿐이다.
3명대 유지 크게보기‘출산 절벽이 이어지면서 지난해 전국 17개 광역지방자치단체 중 합계출산율이 1명을 넘긴 곳은 단 한 곳도 없었다.7명대까지 출산율이 떨어졌던 프랑스는 2000년대 후반 2.
com한국의 합계출산율이 지난해 4분기(10∼12월) 사상 처음으로 0.
인구 고령화로 30년 가까이 경기 침체를 겪은 일본도 출산율 1.김 씨는 정부의 세제 완화를 기대하고 집값이 많이 내려갔을 때 사려고 한 것이었는데 엉뚱하게 취득세 폭탄을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다주택자 취득세 중과 완화는 취득세 공약 마지막에 들어가 있었다.가능성이 커 보이진 않지만 만약 개정안 통과가 이뤄지지 않으면 정부 발표가 ‘공수표가 된다.
10억원 주택의 공시가격을 7억원으로 보면 한해 재산세는 100만원 정도다.이는 윤 대통령이 다주택자 중과 완화보다 우선한 공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