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권에서 제기된 식민지 책임론 박태균 서울대 국제대학원 교수 최근 정치권에서 한국이 일본의 식민지가 된 책임이 어디에 있는가를 둘러싼 논쟁이 제기되었다.
새로운 수도 누산트라 건설을 계획대로 진행해나가겠다는 거죠.그 6배 물량이 앞으로 더 쏟아져나온다는 뜻입니다.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규제를 개혁하고.바로 그 점-크게 달라지지 않고 안정적일 거란 기대- 때문에 그에게 표를 던진 유권자들이 특히 많았습니다.다섯개 원칙(신에 대한 믿음.
인도네시아 전략국제문제연구소의 누리 옥타리자 연구원은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이렇게 말합니다.수천 ㎞의 도로를 포함한 인프라 건설 같은 눈에 띄는 성과도 올렸고요.
성장의 큰 축인 니켈산업이 공급과잉 여파로 가격 폭락의 위기에 처했기 때문입니다.
2022년 3월 t당 4만8000달러를 찍었던 니켈 가격은 이제 1만6000달러로 3분의 1토막 났습니다.취리히대의 대강도 게임은 여기에 한 가지 게임을 추가했다.
독재자 게임에서는 자기가 최대한 챙긴다 해도 10만 원이다.사람이 자기 이익만 챙기는 이기적 존재라면 독재자는 자기가 10만 원.
한 팀에 10만 원을 준 다음 독재자로 하여금 마음대로 돈을 분배하게 한다.자기는 이기적인 사람이 아니라 좋은 사람이라고 상대에게 어필하고 싶어 한다.